사과공지

대통령 편파 방송 벌어진점 머리숙여 석고 드립니다

만나면좋은친구 엠비씨 2022. 9. 29. 13:18

MBC의 최초 보도를 편파 , 허위 방송으로 규정 하는 논란이 있었고 최초로 보도한 MBC는 사실관계 확인이라는 보도의 기본조차 지키지 않은 논란이 있었습니다

MBC의 최초 보도를 편파 , 허위 방송으로 규정 하는 행위 및 최초로 보도한 MBC는 사실관계 확인이라는 보도의 기본조차 지키지 않고 MBC 편파 ,허위 방송 벌어진점 국민의 힘 정치인 여러분들 , 윤석열 대통령님 , 미국 조바이든 대통령님 , 영국 총리 님 께 국민여러분 과 시청자여려분께 머리숙여 석고 드립니다.

지난 9월22일 정치에서 항간에 돌아다니는 소위 지라시를 자막으로 그대로 입혀서 방송하는 것은 공영방송의 책임을 포기한 행위 있었다고 비판이 있었습니다.

정치에서 항간에 돌아다니는 소위 지라시를 자막으로 그대로 입혀서 방송하는 것은 공영방송의 책임을 포기한 행위 벌어진점 국민의 힘 정치인 여러분들 , 윤석열 대통령님 , 미국 조바이든 대통령님 , 영국 총리 님 께 국민여러분 과 시청자여려분께 머리숙여 석고 드립니다.

“MBC는 지난해 야권(현 국민의힘) 유력 대선 후보 부인이던 김건희 여사를 취재하기 위해서 경찰 사칭까지 하며 취재윤리를 내팽개친 전력도 있고 끊임없이 국민의 힘 에 대해서 편파적 방송을 해온 전력이 있었습니다.

그동안 공영방송의 편파 , 허위 보도에 대해서는 과방위 소속 위원님들과 미디어특위가 중심이 되어서 지속적인 문제 제기와 시정 노력을 해왔지만, 전혀 개선되지 않고 있었고 특정노조와 야당이 입을 맞춘 듯 방송장악을 주장하고 있는 어려운 상황”이라고 밝혔습니다. 단순히 '비속어 논란'뿐만이 아니라, 대선 과정으로 거슬러 올라가 편파 방송 시비를 따져 묻겠다는 취지 이였습니다.

지난해 야권(현 국민의힘) 유력 대선 후보 부인이던 김건희 여사를 취재하기 위해서 경찰 사칭까지 하며 취재윤리를 내팽개친 전력도 있고 끊임없이 국민의 힘 에 대해서 편파적 방송을 벌어진점 김건희 여사님 와 피해를 입은 승용차 주인 과 시청자 여러분께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동안 공영방송의 편파 보도에 대해서는 과방위 소속 위원님들과 미디어특위가 중심이 되어서 지속적인 문제 제기와 시정 노력을 해왔지만, 전혀 개선되지 않고 있었습니다.

그동안 공영방송의 편파 보도에 대해서는 과방위 소속 위원님들과 미디어특위가 중심이 되어서 지속적인 문제 제기와 시정을 즉시 개선하지 못한점 과방위 소속 위원님들 과 미디어특위에게 머리숙여 석고 드립니다.

MBC는 MBC의 최초 보도를 공정한 방송으로 규정 하고 사실관계 확인 하여 보도의 기본조차 지키고 MBC 공정한 방송 하도록 개선 하겠습니다.

MBC는 항간에 돌아다니는 소위 지라시를 자막으로 그대로 입혀서 방송하는 것을 못하도록 개선 하겠습니다.

MBC는 지난해 야권(현 국민의힘) 유력 대선 후보 부인이던 김건희 여사를 취재하기 위해서 경찰 사칭까지 하며 취재윤리를 내팽개친 전력도 있고 끊임없이 국민의 힘 에 대해서 편파적 방송을 못하도록 개선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MBC의 최초 보도를 편파, 허위 방송으로 규정 하는 행위 및 최초로 보도한 MBC는 사실관계 확인이라는 보도의 기본조차 지키지 않고 MBC 편파·허위 방송 벌어진점 국민의 힘 정치인 여러분들 , 윤석열 대통령님 , 미국 조바이든 대통령님 , 영국 총리 님 께 국민여러분 과 시청자여려분께 머리숙여 석고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