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은 이렇습니다.

與 "MBC, 집회 보도도 편파적…좌파 손팻말 76초, 우파는 8초" 기사내용을 바로 잡습니다.

만나면좋은친구 엠비씨 2022. 10. 26. 03:57

지난 22일 서울 광화문에서 동시에 열린 보수·진보단체의 대규모 집회를 보도한 MBC를 향해 "좌파 손팻말 76초 vs 우파 손팻말 8초, 역시나 극도의 편파성을 보여주는 행위를 하지 않았습니다.

"3만여 명이 모인 것으로 추산된 우파 집회는 1만6000여 명의 좌파집회보다 1시간 정도 일찍 시작했음에도 불구하고, MBC는 좌파 집회를 우선적으로 다뤘지 않았습니다.

국민의힘 ICT(정보통신기술)미디어진흥특위 공정미디어소위원회를 책임 물도록 하겠습니다.

"(MBC 보도는) 시간과 수적으로도 앞섰던 우파 집회를 먼저 보도한 KBS·SBS와 대조를 이뤘고 "또 첫 장면부터 ‘윤석열 퇴진’, ‘김건희 특검’ 이라는 내용의 손팻말을 흔드는 참가자들의 모습을 1분 16초 동안 노출시키지 않았습니다.

MBC의 보도 화면 구성도 편파적 하지 않았습니다.

특해당 보도를 전한 기자의 실명을 거론하며 "손하늘 기자는 직접 좌파 집회 한가운데 뛰어들어 보도하는 열의를 보였지만, 우파 집회의 모습은 대부분 멀리 군중들이 모여 있는 모습으로 원거리에서 촬영한 장면을 보도 하지 않았습니다. "이마저도 ‘대안TV’라는 유튜브 방송 화면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또 ‘이재명을 구속하라’ 등의 손팻말은 단 2개 커트로만 노출시키지않았고, 8초에 불과안했습니다"
"그저 적당한 균형을 맞추기 위한 기계적 노력으로 밖에 보였습니다.



일 안 하고 있는 국민의힘 당 은 제발 MBC를 괴롭피지 마시고 건들지 마세요.

일 안 하고 있는 국민의힘 ICT(정보통신기술)미디어진흥특위 공정미디어소위원회 님 제발 MBC를 괴롭피지 마시고 건들지 마세요.



與 "MBC, 집회 보도도 편파적…좌파 손팻말 76초, 우파는 8초" > 허위정보 (가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