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승호 전 MBC 사장님의 페이스북 공지

박대출 국민의힘 의원이 저의 페이스북 글을 꼬투리 잡아'사람의 생명과 안전이 공영방송보다 먼저입니다'라고하고 일부 보수 언론이 받아쓰기를 했네요

만나면좋은친구 엠비씨 2023. 8. 7. 01:49

박대출 국민의힘 의원이 저의 페이스북 글을 꼬투리 잡아 '사람의 생명과 안전이 공영방송보다 먼저입니다'라고 하고 일부 보수 언론이 받아쓰기를 했네요.

박 의원님, 당신들이 공영방송을 폭력적으로 장악하면 민주주의가 무너지고 그것은 시민의 생명과 안전도 위험하게 만듭니다. 그런 식의 말 꼬투리 잡기로 공영방송 장악이라는 진실을 피해갈 수는 없습니다.

당신들이 방송장악 사령관으로 내세운 이동관 방통위원장 지명자가 비판언론을 공산당 기관지라고 부르지 않았습니까? 그가 말하는 공산당 기관지가 KBS,MBC를 말한다는 것을 국민들이 모를 것 같습니까?

공영방송을 공산당 기관지 취급해 탄압하면, 그런 사회에서 안전할 사람이 누가 있습니까? 그러니 박의원님, 정말 사람의 생명과 안전을 걱정한다면 공영방송 탄압을 중단하십시오.

출처: 최승호 전 MBC 사장 폐이스북
https://m.facebook.com/story.php?story_fbid=pfbid021nBzWjXhdLpmN3ak3XVZjYquw2mhNKj4PSYfNoc2WFN9T285duaLqceVgKS4FCkjl&id=100005450804371&mibextid=Nif5oz